따사로운 햇볕, 포근한 봄 날씨가 완연한 이맘때는 나들이를 떠나기에 더 없이 좋은 계절이다. 특히 바쁜 일상과 업무 등을 이유로 가족,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면 이 시기를 놓치지 말자. 피어나는 꽃망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천안에서는 나들이의 즐거움을 배로 만끽할 수 있다. 천안 독립기념관과 수목원, 천안 삼거리 공원 등 봄나들이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으며 입을 즐겁게 해주는 먹거리와 맛집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TBJ 생방송투데이 화면 캡처>

특히 지난해 TJB ‘생방송투데이’의 ‘길따라 맛따라’ 코너에 소개되며 천안 맛집으로 알려진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치킨 스테이크 정식, 직화 목살 스테이크 정식, 매콤 함박 스테이크 정식,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고급 음식으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스테이크를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을 중점으로 천안 모모스테이크를 소개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7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피자와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곁들여 세트 메뉴로 주문할 수도 있다.

▲ 저렴한 가격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사진=TBJ 생방송투데이 화면 캡처>

천안 모모스테이크 에서는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봄 나들이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반반 스테이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밥과 장국, 깍두기, 소스 등 다양한 음식도 제공하고 있으며 부족한 반찬은 셀프 바를 통해 부담 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천안 쌍용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천안에서 저렴한 가격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근처에 천안 가볼만한곳이 많아 식사를 하신 후 둘러보기에도 좋으며 편안한 분위기로 가족외식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맛탐방]은 이번에 소개한 동해시를 포함해 지금까지 전국각지 100곳을 소개했다.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

소믈리에타임즈 손민혜기자 tag04@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