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페어링을 제안했다 <사진=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수입·크래프트 맥주 정기 배달 서비스인 ‘벨루가’와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혼술 열풍과 함께 맥주 소비가 늘어나는 여름을 앞두고 영양소가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캘리포니아 호두를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페어링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벨루가는 회원가입한 멤버 대상으로 전문 비어 마스터가 세계 맥주와 안주를 선정하여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마다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6월 넷째주 벨루가 멤버십 회원들에게 다양한 맛의 캘리포니아 호두 스낵과 엄선된 크래프트맥주가 배송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하여 색다르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필수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고칼로리 안주를 꺼리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캘리포니아 호두 한 줌, 약 28g에는 2.5g의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는데 오메가-3 지방산은 일반 식품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몸에 이로운 지방 중 하나로 뇌의 노화를 억제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해 젊음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올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건강한 캘리포니아 호두 스낵을 맛보고 싶다면 벨루가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노민호기자 minhoroh@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