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비큐 메뉴와 더불어 시원한 카스 생맥주 또는 호가든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 바가 따로 준비될 예정이다 <사진=쉐라톤그랜드인천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부티크 로비 바 ‘비플랫’의 야외 테라스에서 이국적인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바비큐 메뉴는 ‘고기 모둠 구이’로 소고기, 양갈비, 돼지갈비, 돼지 삼겹살, 닭고기와 소시지 등이 준비되며, ‘해산물 모둠 구이’는 새우, 연어, 오징어와 관자가 준비된다. 그리고 육류와 해산물을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고기 & 해산물 모둠 구이’도 선보이며, 모든 메뉴에는 그릴 야채와 과일 바비큐 그리고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시원한 카스 생맥주 또는 호가든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 바가 따로 준비될 예정이다.

‘한여름 밤의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7일부터 9월 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만날 수 있으며,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는 매일 준비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바비큐 메뉴의 가격은 비플랫에 문의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비플랫 테라스에서 도심 속의 낭만과 함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you-jinjeong@hotmail.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