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121회를 맞아 ‘121kg 김준현 특집’이 방영됐다. 김준현의, 김준현에 의한, 김준현을 위한 특집이었다.

김준현은 특집 소원으로 낚시터에서 고기 구워 먹기, 당구장에서 짜장면 먹기를 말했다. 김준현에 소원대로 김준현을 포함한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은 꼭두새벽부터 낚시터를 방문해 낚시를 하며 삼겹살 먹방을 선보였다.
 

▲ 낚시터에서 즐기는 '김치 참치 라면 죽'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삼겹살 먹방이 끝난 뒤에는 ‘김치 참치 라면 죽’을 선보였다. 밥과 라면을 넣은 국물에 참치와 김치를 투하하면 고소하고 얼큰한 죽이 완성 된다. 낚시터 먹방이 끝난 뒤에는 당구장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 중국 음식을 즐기기도 했다.

또 ‘한 점에 한 잔’으로 지난 102회 때 깐쇼새우와 깐풍기를 즐겼던 곳과 62회 때 회전 초밥을 즐겼던 곳, 94회 때 한우 특수부위를 즐겼던 곳에 재방문해 깐쇼새우는 고량주, 초밥은 생맥주, 한우 특수부위는 조선 3대 명주와 함께 먹방을 펼쳤다. 재방문한 곳은 자양동 소재의 ‘ㅁ’ 반점과 청담동 소재의 ‘ㅈ’ 스시, 역삼동 소재의 ‘ㄱ’ 목장이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