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칵테일 6종과 맥주, 와인을 두 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주중 퇴근 후 스트레스를 날려줄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바에서 2시간 동안 칵테일, 맥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크러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칵테일 크러쉬’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어 퇴근 후 시간 활용이 보다 여유롭다는 점, 호텔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 2잔 가격보다 가성비가 좋다는 점에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맥주, 와인에 국한되어 있던 해피 아워 프로모션에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칵테일을 추가하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코스모폴리탄, 피치 크러쉬, 씨 브리즈 등 6종류의 칵테일뿐만 아니라 생맥주, 레드 와인 그리고 화이트 와인 중 원하는 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크러쉬‘ 이용시1인당 훈제 연어롤, 토마토 카나페, 계절 과일 중 한 가지 카나페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가성비를 높였다.

퇴근 후 두 시간 동안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 상시 운영된다. 로비 라운지.바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화려한 야경을 배경 삼아 다양한 칵테일을 음미하며 ‘칵테일 크러쉬’의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소믈리에타임즈 노민호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