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 브랜드데이 '파이퍼 하이직(Piper-Heidsieck)'이 7월 12일 개최된다.

WSA가 주관하는 '브랜드데이가 프랑스 대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Piper-Heidsieck)'을 주제로 7월 12일(수) 저녁 7시 30분에 서울 강남구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강의는 호주 에들레이드 대학에서 포도재배와 양조를 전공하고, 현재 파이퍼 하이직의 브랜드 매니저인 박진용 강사가 진행한다. 시음와인은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 NV(Piper-Heidsieck, Cuvee Brut NV), 파이퍼 하이직 빈티지 브뤼 2006(Piper-Heidsieck, Vintage Brut 2006), 파이퍼 하이직 빈티지 브뤼 2008(Piper-Heidsieck, Vintage Brut 2008), 파이퍼 하이직 로제 소바쥬 NV(Piper-Heidsieck, Rose Sauvage NV),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2(Piper-Heidsieck, Rare 2002) 이상 5종이다. 

참가비는 45,000원이며, 이번 행사만 특별히 당일의 특별할인가에 판매되는 행사 와인을 20만원 이상 구매시 수강료를 환불해준다. 자세한 문의는 WSA와인아카데미에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