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외식을 할 때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식을 선호라는 이들이 늘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여름철 떨어진 체력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고급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는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음식으로 세포의 성장과 신진대사의 효과적이다. 또한, 담백한 맛은 물론 열량도 높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풍성한 육즙은 물론 쫄깃한 식감도 느껴볼 수 있다 <사진=손민혜기자>

이 가운데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은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천안 맛집으로 그 일대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썰어 제공되는 스테이크는 풍성한 육즙은 물론 쫄깃한 식감도 느껴볼 수 있으며 원하는 종류의 토핑을 추가해 색다른 맛을 즐겨볼 수 있다.  

다양한 스테이크 정식과 함박 스테이크 정식, 샐러드와 피자, 스파게티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두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도 찾아볼 수 있다. 정식 주문 시에는 밥과 장국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한입 크기로 썰려 나온 스테이크를 밥과 국, 그리고 소스에 곁들여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 아늑한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사진=손민혜기자>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의 또 다른 장점은 아늑한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다. 마치 잘 꾸며놓은 카페 같은 이미지의 이곳에서 소중한 이들과 분위기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수많은 연인의 천안 데이트 장소와 가족 외식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천안 맛집 베스트 10에 선정된 만큼 자부심을 느끼고 최고급 스테이크 제공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언제나 최선과 정성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안 쌍용동 맛집 ‘모모스테이크 쌍용점’은 주변으로 천안 가볼만한 곳과 관광 명소가 인접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다.

[전국맛탐방]은 이번에 소개한 천안을 포함해 지금까지 전국각지 153곳을 소개했다.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

소믈리에타임즈 손민혜기자 tag04@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