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해양심층수 딥스가 파인 워터스 테이스팅 품평회에서 Exotic 부문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자> 글로벌심층수가 제조하는 해양심층수 딥스 골드는 지난 6월 중국 광저우에서 진행된 국제 파인 워터스 테이스팅 품평회의 Exotic Source 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했습니다. 미국 파인워터스 품평회에는 세계적인 워터전문가인 마이클 마스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워터소믈리에인 마틴리세, 프리미엄워터를 활용한 명품 초콜렛을 만드는 쇼콜라티에 피터 스베닝센, 베이징의 워터소믈리에 괴츠 그래버, 마카오의 유일한 워터소믈리에 제이슨 쿡 으로 5명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했습니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미네랄 함량에 따라 나누어서 평가했으며, 탄산수는 인공과 천연, 디자인 부문은 유리병과 페트병을 나누어서 평가했으며 전세계 100종 이상의 프리미엄 워터가 출품했습니다. 특히 출품기준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파인 워터스 품평회에서 세계적인 해양심층수 코나딥 등을 제치고 국내 제품이 수상을 했다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반응입니다. 딥스는 올해 초에 있었던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의 먹는샘물품평회에서도 국내생수부문 1등을 차지해 국내외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