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 거리라 불리며 많은 대학생과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곳, 홍대에는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카페와 주점이 즐비하며,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도 많이 있어 가족 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이 가운데 홍대 맛집 ‘모모 스테이크’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싼 가격 탓에 아무 때나 먹을 수 없었던 스테이크를 1만 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손민혜기자>

여기에 다양한 메뉴도 인기 요인이다. 직화 목살 스테이크, 삼겹 스테이크,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매콤 함박 스테이크, 데미 소스 스테이크, 토핑 함박 스테이크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테이크 메뉴에는 밥과 장국이 함께 제공되어 깔끔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콘치즈 구이, 고구마 치즈 구이, 해쉬 브라운 치즈 구이, 계란 후라이 등 원하는 종류의 토핑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 원하는 종류의 토핑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손민혜기자>

이처럼 ‘홍대 모모 스테이크’의 저렴한 가격과 맛,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면서 평일 점심시간부터 주말 저녁까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홍대 데이트 코스로서 연인 단위 고객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가족 외식은 물론 친구와 함께 찾는 이들의 모습도 빈번하다.

또 다른 자랑거리는 카페 풍의 모던한 인테리어이다.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분위기를 중시여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모모 스테이크의 편안한 분위기는 다시 오고 싶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가 되곤 한다.

이 밖에도 홍대 가볼 만한 곳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분위기 있는 가족 외식 장소, 연인들의 홍대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는 홍대 맛집 베스트 10인 만큼 다양한 서비스와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전국맛탐방]은 이번에 소개한 서울 홍대를 포함해 지금까지 전국각지 159곳을 소개했다.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

소믈리에타임즈 손민혜기자 tag04@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