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음 3개로 완성되는 여름 샴페인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팝업 라운지’ 오픈 <사진=모엣 & 샹동>

모엣 & 샹동은 아이스 임페리얼 런칭과 함께 보다 더 완벽한 아이스 임페리얼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스 임페리얼 팝업 라운지를 서울과 부산에 각각 오픈한다.

요즘 가장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부산 더 베이 101 웨이브 요트 라운지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새롭게 오픈하는 페스타 루프탑에서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 팝업 라운지를 10월까지 여름 기간 동안 오픈 할 예정이다.

부산 더 베이 101 웨이브 요트 라운지에서는 모엣 & 샹동 아이스 임페리얼을 바틀로 주문하면 해운대, 마린시티, 광안대교 등을 지나는 요트 승선을 1시간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가 마련되어 한 여름 도심속의 꿈 같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새롭게 오픈하는 페스타 루프탑에서는 모엣 & 샹동 아이스 임페리얼을 바틀 또는 칵테일로 즐길 수 있으며, 남산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도 카바나 패키지를 통해 아이스 임페리얼의 완벽한 경험을 할 수 있다.

▲ 부산 더 베이 101 웨이브 요트 라운지 <사진=모엣 & 샹동>

찰랑거리는 얼음 소리로 여름이 왔음을 알리는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은 샴페인에 대한 기존의 관습을 멋지게 깨뜨리는 혁신적인 샴페인으로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은 그 자체로 샴페인의 신기원이라 할 수 있다. 이 획기적인 샴페인은 얼음을 3개 넣어 즐기도록 만들어진 세계 최초의 샴페인으로,

특히 날씨가 더운 지역의 인기 휴양지에서 낮 시간에 열리는 사교행사를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27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 생산자이면서도 자유롭고 혁신적인 기업정신을 계승해온 모엣&샹동이기에 온더락으로 즐기는 샴페인이라는 근본적 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요트, 요트 라운지, 풀사이드, 테라스 등지에서 보내는 올해 여름 휴가에 모엣 아이스 임페리얼은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