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서울국제와인품평회 심사위원을 모집합니다! <사진=서울국제와인품평회>

오는 11월에 개최 예정인 서울국제와인품평회(SIWC, Seoul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의 심사위원 모집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와인 평가에 대한 보다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SIWC 심사위원은 최고의 와인 전문가를 비롯하여 실제 와인을 소비하는 와인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여러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로 구성된다. 

신청자는 와인 서비스 담당자 및 도·소매업 관계자, 수입사, 와인 교육/오피니언 리더/와인 전문 저널리스트, 와인 애호가(소비자) 등 관련 업무에 따른 기준에 맞춰 지원이 가능하며, 모집 기준 및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국제와인품평회는 국내 유일의 주류 전문 전시회인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를 운영하는 ㈜한국국제전시의 주최로, 2017년 제 1회를 시작으로 매년 11월에 진행되는 국제 와인 품평회다. 새로운 품평 기준과 다양한 분야의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와인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국내 실정에 정확히 반영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5년간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를 개최하면서 축적된 주류 업계 DB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상 와인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일반 소비자부터 국내 주요 수입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업계 관계자를 아우르는 다각화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