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일부터 3일까지 대전무역전시관, 엑스포 한빛광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전국제와인페어의 부대 행사로 진행되는 EDM과 함께하는 솔로들만의 와인 파티 'EDM Wine House' 가 9월1일(금)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대전컨벤선센터(DCC) 1층 전시홀에서 진행된다.

▲ EDM과 함께하는 솔로들만의 와인 파티 'EDM Wine House' 참가자 모집 <사진=대전마케팅공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8월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고로 참가비는 일만원이며 선착순 200명 마감한다고 한다. 파티 참가자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대전국제와인페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와인 테이스팅존을 운영하며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독일 등 주요 와인 생산국들이 출품한 약 1만 여종의 와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와인전문박람회로서 일반 참관객에게는 각국의 문화와 와인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와인 산업 종사자에게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서 국내 와인 유통 산업의 허브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거 되며, 금년 행사는 국제와인기구 OIV(International Organization of Vine and Wine)의 승인을 받는 세계 3대 와인 품평회 중 하나인 '아시아와인트로피'와 와인 전문가는 물론 와인 애호가가 참가하여 와인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접할 수 있는 '아시아와인바이어스 컨퍼런스', '소믈리에 대회' 등의 연계행사와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을 각종 문화 공연과 함께 맛볼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염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