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네켄이 서울 시내 주요 펍과 레스토랑에서 10월 말까지 하이네켄 드래프트와 글로벌 시그니처 푸드를 함께 소개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은 가을을 맞이하여 최적의 밸런스로 만들어진 하이네켄 드래프트(Draught, 생맥주)와 글로벌 시그니처 푸드를 함께 선보이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를 연다.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는 혁신적인 케그 시스템으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만들어져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해온 하이네켄 드래프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푸드를 특별히 스타일링하여 소비자에게 더 맛있는 순간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9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서울 시내에 위치한 트렌디한 바와 레스토랑에서 차례대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선정된 해당 업장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페셜 메뉴로 ‘라끌렛 치즈를 곁들인 무화과 & 프로슈터 브루스케타’를 하이네켄 서버가 직접 제공한다. 

하이네켄은 하이네켄 드래프트가 물, 보리, 홉 그리고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로 만들어진 신선하고 톡 쏘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며 어디에서나 혁신적인 케그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 하이네켄 드래프트만의 완벽한 품질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연휴 동안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