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자인전시회인 '디자인코리아2017'가 오는 11월 8일~12일까지 KINKEX HALL4~5 에서 개최된다.

2003년부터 개최되어 온 디자인코리아 행사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국 디자인 발전을 선도하고 한국의 브랜드가치와 디자인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리는 축제의 장이자 비즈니스의 장이 되고 있다.

특히 디자인코리아에서는 매년 약 400 여개의 국내외 기업의 최신 디자인 우수 제품 2,500여 점과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의 수상작품 등이 전시되며, 평균 6만여 명의 관람객이 행사를 찾고 있다.

▲ 11월7일까지 2차 사전 티켓판매를 한다. <사진=한국디자인진흥원>

이번에 진행되는 디자인코리아2017 (DK2017) 2차 사전 티켓예매는 쿠팡을 비롯한 티몬, 위메프, 캔고루 등 4곳의 오픈마켓과 소설커머스에서 11월 7일까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고양시 거주자들은 신분증 제시 후 50% 할인 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단체 할인가 티켓구매는 디자인코리아 사무국(031-780-2186)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6년에는 누적 방문객 100만 명을 돌파하며 대한민국의 디자인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종합 디자인 페스티벌로 자리 잡고 있으며, 디자이너를 위한 국내외 초청 연사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디자인포럼 및 토크 콘서트에서는 스페인 유명 건축 디자이너인 하이메아욘(Jaime Hayon)의 강연을 비롯해 이케아코리아 디자인 매니저인 마리아 헤가티(Maria Hegarty), 로우로우 이의현 대표이사 등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이밖에도, 패션, 제품, 시각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디자인적 사고를 높이는 체험 프로그램, 디자인 플리마켓, 청소년 창의력 경진대회, 디자이너스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