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글로벌 빅 세일을 진행한다. 예약은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가능하다.

▲ 전 세계 익스피디아 사이트 동시 진행,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예약 가능, 여행지서울 모습<사진=익스피디아>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기획되었다.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위치한 4,227개의 호텔이 5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서울, 부산, 제주 등 국내 인기 여행지 호텔도 다수 포함되었다.

▲ 전 세계 4,000여개 호텔 할인 ‘펑펑’ <사진=익스피디아>

전 세계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만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라면 누구든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행선지 제약이 없도록 전 세계 인기 여행지가 대부분 포함되었으며, 숙박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11월 말부터 내년 3월 말까지로 내년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이 대거 포함되었다. 일찍이 여행을 계획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에게도 유용하다.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상품들은 다음과 같다. 태국 방콕의 유명 호텔인 방콕 파티오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만 타이베이의 호텔 더 셔우드 타이베이 60%, 제주의 메종글래드 제주 52%,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는 50%까지 할인된다. 연말연시를 맞아 보다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런던, 로마, 부다페스트, 칸쿤 등의 장거리 인기 여행지 호텔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전 세계 익스피디아 사이트 동시 진행, 11월 24일부터 27일까지 단 4일간 예약 가능, 여행지방콕 모습 <사진=익스피디아>

익스피디아 동북아시아 지역 총괄대표 캐서린 소(Catherine So)는 "블랙 프라이데가 점차 전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하게 된 바, 올해부터는 아시아 지역에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대규모 세일을 통해 한국 여행객들이 보다 좋은 조건의 상품으로 전 세계 곳곳을 여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든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발 일정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