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3월말 부터 올해 9월 개최 예정인 “2016 대한민국식품대전”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올해로 8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식품대전”은 국내 대표 식품산업 박람회로 우수 식품기업이 참가하여 상품 전시와 홍보를 펼치는 식품기업관을 비롯해 테마홍보관, 학술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올해는 9.1.(목)∼9.4(일) 4일간에 걸쳐 양재 aT센터에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주관으로 열린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바이어를 초청한 1:1 매칭 상담 및 전문가의 당일 현장코칭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여 참가기업의 역량이 강화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이 밖에도 효율적인 박람회 부스 운영에 대한 온/오프라인 교육, 식품대전 홈페이지와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참가업체의 상품안내를 비롯한 다양한 홍보 및 판매채널 제공, 참가 업체에 대한 사후 지원 등 여러 가지 지원이 마련되어있다고 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온라인을 통해 5월 20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조기 신청하는 기업에게는 참가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aT기업컨설팅부 담당자(☎ 02-6300-1735 또는 1644)로 문의하거나 aT센터 홈페이지(www.at.or.kr)와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foodbiz.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