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넘버 원 와인 특별전’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기자> ‘넘버 원 와인 특별전’ 고객 행사는 ㈜아영FBC의 창립을 기념하여 지난 30년간 수입된 와인들 중 세계적인 와인 매거진 ‘와인 스펙테이터와 디캔터 등에서 1위로 선정된 와인만을 엄선하여 고객들께 선보이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고객행사에는 이탈리아 와인 사상 최초로 와인 스펙테이터 1위에 선정된 솔라이아는 물론 스페인 와인 사상 최초로 와인 스펙테이터 1위에 선정된 임페리얼 리오하 그란 레세르바, 파인 샴페인 매거진 선정 2000년 이후 생산된 샴페인 중 1위에 선정된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2등 세계적인 1등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넘버 원 와인 특별전’은 100점 와인들만을 엄선하여 진행한 ‘퍼펙트 와인 특별전’의 고객 반응이 좋아 연속 행사로 기획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특급와인들은 지금 바로 마시지는 않더라도 소장의 가치가 있는 와인들이 많으니 오래도록 의미와 추억을 간직하고픈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습니다.

‘넘버 원 와인 특별전’ 고객행사는 주요 백화점 일부 매장과 와인나라 직영점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