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대표:이호규)에서 마켓, 공연, 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행사 ‘크리스마스마켓’을 개최한다.

▲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마켓 <사진=에스팩토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홈데코 소품과 디저트,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디자이너 패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패밀리세일, 직접 크리스마스 쿠키를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등 다채롭게 구성된 마켓이 열리는 것은 물론 매일 오후 3시, 5시에 열리는 캐롤 라이브연주, 일러스트레이터 심재형의 전시회 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선사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가하는 76개 팀의 이야기는 다양하다. 패브릭 브랜드 ‘린넨클로젯’은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작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

패션디자이너 이도이는 ‘도이도이한플리마켓’이라는 주제로 카키바이 남은영, BoveStore, 맥앤로건(Mac and Logan), 소잉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주얼리 브랜드 엘렌스타(Elainestar), 커스텀 안경브랜드 후콘(Hookon), 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 오드펫(Odd pet)과 특별 마켓을 열고, 23일 2시에 플로어 패션쇼를 진행한다.

성동소셜패션 생태계를 이루고 있는 다양한 소셜패션의 성과를 공유하는 ‘성수소셜패션프로젝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의미가 깊다.

행사기간 동안 입장팔찌를 보여주면 에스팩토리 3층에 위치한 F&B 메뉴를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행사 운영시간은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팩토리(02-6388-8316)로 문의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병수기자 photo@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