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지난 12월 15일 (주)누비콤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휴대용 수소수생성기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습니다.

<기자> 누비콤은 일본에서 28년간 정수기 등 물 관련 사업으로 성장한 (주)플락스(Flax)의 수소수생성기 신제품 마룬(Mallon)과 아이큐7(IQ7)을 소개하였습니다.

마룬(Malloon)은 다목적 수소수생성기로 세계 최소형 및 경령화를 추구한 제품으로, 목욕, 세안, 과일ㆍ채소 등의 세척, 애완 동물의 목욕 등 많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원터치 버튼 방식에 완전 방수 기능과 세척문제를 해결해 유지관리에 어려움을 없앴다고 전했습니다.

아이큐7(IQ7) 수소수생성기는 배터리 잔량과 관계 없이 수질에 영향을 받지 않고 수소를 생성하는 휴대용 제품입니다. 모든 부품을 간단히 분리하여 손쉽게 세척할 수 있으며, 100도의 뜨거운 물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비콤 신동만 사장은 "수소수는 세계적 권위의 네이처메디슨지를 비롯하여 일본에서만 2백 편이 넘는 학술 논물을 통하여 그 의학적 효능 및 중요성이 밝혀졌다"며, "인체 건강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축산 및 농업 생산성 증진에도 기여하는 미래산업"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