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호스피탈리티 전문교육&컨설팅기업 h academy에서 소이앤라이스 대표 전지성 전통주 소믈리에가 진행하는 전통주 입문과정 '요즘 핫한 우리 술 제대로 즐기기'를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기자> 한국의 전통술에 대해 배우며 다양한 한국 전통주를 비교 시음하는 이번 과정에서는 전통주 테이스팅 방법부터 제조방법, 음식과 술의 페어링까지 폭넓게 배울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전통주 입문과정을 진행하는 전지성 전통주 소믈리에는 2017년 11월 7일 외교부 재외동포재단 주최로 열린 '제20회 세계한인차세대대회'에서 만찬 강연으로 전통주 소개와 만찬 식사를 페어링하였으며, 12월 20일에는 필리핀 한국문화원에서 VIP 60명 대상 전통주 강연과 시음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강의는 1월 30일부터 2월 27일까지 h academy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 목 16시간씩 진행됩니다.

이번 교육은 조리관련 종사자, 푸드 관련 창업 희망자, 전통주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교육비는 2인 이상 동반참석 시 10% 할인되고, 교육신청은 개강일로 3일전까지 h academy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소믈리에타임즈 정유진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