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 맞이 매드 와인 프로모션은 1월 말까지 진행된다. <사진= 매드 포 갈릭>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18년을 맞이하여 매드 와인(MAD WINE) 주문 시 홍합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마늘과 와인을 콘셉트로 40여 가지의 창작 요리와 독자적인 매드 와인을 포함한 100여 종의 와인을 선보여왔다. 

이번 프로모션 와인인 마또 두 엠 로쏘(Matto due M Rosso)는 이탈리아 폴리아 지역이 원산지인 레드 와인으로, 매드포갈릭이 직접 폴리아 지역을 방문해 매드포갈릭 음식과 페어링되는 와인을 연구 및 개발했다. ‘마또(Matto)’는 이탈리아어의 Mad, ‘두 엠(due M)’은 매드 포 갈릭과 이탈리아 피에몬테, 에밀리아-로마냐, 시칠리아 등 와이너리를 보유하여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는 몬도 델 비노(Mondo del Vino)의 ‘M’을 상징한다. 이 와인은 지중해 연안의 과일향과 스모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마또 두 엠 로쏘'를 주문 시 함께 증정될 홍합찜은 500g에 달하는 양이 특징인 매드포갈릭의 메뉴다. 제철 홍합에 6시간 이상 끓인 토마토 소스와 와인, 마늘 등을 넣고 바질을 위에 곁들여 구성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와인인 '마또 두 엠 로쏘'의 라벨은 매드포갈릭 디자이너가 마늘 슬라이스 단면을 패턴화하여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라고 전하며, “매드포갈릭 고유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면서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메뉴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드 와인 주문 시 홍합찜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