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명차로 불리는 보이차. 보이차는 살청한 잎을 퇴적하여 후발효를 한 중국 전통차로 독특한 향과 색을 갖고 있다.

보이차의 원산지는 중국 운남성이다. 운남지역은 보이차를 운남지역 특산물로 지정하였지만, 현재는 동남아권 여러 나라에서 보이차를 모방한 짝퉁 보이차가 성행하고 있어 보이차 제품 구매 시 원산지가 운남성인지 꼭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보이차에는 유익성분이 풍부한데, 핵심성분은 ‘갈산’이며, 최근 이 성분에 대해 여러 방송매체와 온라인 블로그, 카페에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보이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이차 파는곳이 점점 늘고 있는데, 시중에서는 보이차 원형, 보이차 분말, 보이차 가루 등이 출시·판매되고 있다.

▲ 10:1 고배율로 추출하여 정제형으로 제조한 '전설의 보이차' <사진=자연지애>

자연지애의 인기상품 ‘전설의 보이차’는 보이차를 10:1 고배율로 추출하여 정제형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3+1, 5+2 구매 이벤트 또한 진행중이다.

정제형으로 구성된 전설의 보이차는 1정당 보이차 추출물이 무려 94.6%나 되는 높은 함량수치를 보이고 있으며, 1회 섭취 시 체질에 따라 2~3알 까지 섭취할 수 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의 '전설의 보이차'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