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단골식당’ 특집으로 맛녀석들의 단골집이 소개됐다. 먼저 공개된 김준현, 유민상의 단골집은 여의도 ‘ㅎ’ 쌀국수 전문점과 마포구 ‘ㅊ’ 양념 소갈비살 전문점이었다.
 

▲ 김준현 단골 맛집. 여의도 'ㅎ' 쌀국수 전문점의 쌀국수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김준현의 단골집 ‘ㅎ’ 쌀국수 전문점은 10년 된 김준현의 단골 맛집으로, 사골 뼈와 양지고기, 닭을 우려낸 후 향신료를 추가해 매일 12시간씩 끓인 육수가 일품인 곳이라고 한다.

또, 최상급의 양지고기와 차돌박이를 사용, 기름기 없는 담백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맛녀석들은 기본 쌀국수와 짜조를 주문해 먹방을 펼쳤다.
 

▲ 유민상 단골 맛집. 마포구 'ㅊ' 양념 소갈비살 전문점의 양념 소갈비살 <사진=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쳐>

다음으로 공개된 유민상의 단골집 ‘ㅊ’ 양념 소갈비살 전문점은 슬라이스한 소갈비살을 하루 동안 숙성, 주문과 동시에 주물럭 스타일로 준비되는 것이 특징인 곳이었다.

양념에는 물엿과 마늘, 후추, 참기름 등을 넣어 감칠맛을 높인다고 하는데, 맛녀석들은 감칠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양념 소갈비살과 기본 뚝배기 밥, 고구마 뚝배기 밥을 주문해 두 번째 먹방을 선보였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