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발에 대한 관심으로 맥주효모에 대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맥주효모는 맥주를 발효하는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효모의 일종으로 여러 방송매체에 소개되어 각종 SNS나 블로그, 카페 등 맥주효모에 대한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다.

▲ 자연지애는 100% 국내산만을 사용한 ‘맥주효모분말’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자연지애>

맥주효모에는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유익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맥주효모 먹는법은 물이나 음료에 일정량을 타서 음용하거나 요거트, 스무디 등에 뿌려먹는 등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

한편,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100% 국내산만을 사용한 ‘맥주효모분말’을 제공하고 있으며, 3개 구매 시 10%할인이벤트까지 선보이고 있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맥주효모분말’은 300g, 1k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맥주효모 외에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순수하다. 또한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정밀 안전검사를 실시하였다.

관계자는 “맥주효모는 자연발효식품이다. 상온에 오래 노출될 경우 이물이나 대장균,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있기 때문에 정밀 안전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맥주효모 내에 중금속이 검출되는 사례가 발생한 만큼 제품의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맥주효모제품은 공공기관을 통해 국내산 원산지 체크, 안전성, 배합비율 등 여러 항목에 확인된 제품이다.

현재 합리적인 가격 및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자연지애의 ‘맥주효모분말’은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