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만 원대 유기농석류주스 석류주스 사진만 찍어 올려도 무료 <사진=자연지애>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저자: 프랜시스 케이스)’에 소개되었던 석류는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적인 슈퍼푸드이다. 최근 이 석류를 착즙하여 만든 100%유기농 NFC 석류쥬스(750ml)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가 있어서 눈길을 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한다’는 카피로도 유명한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콩보다 16배나 활성화된다고 하여 여성호르몬을 필요로 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석류의 맛은 달면서도 시고 떫은맛으로 기억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대해 건강식품 쇼핑몰 ‘자연지애’ 관계자는 “하루 일조량이 풍부한 곳에서 제대로 익은 좋은 품종의 석류는 시거나 떫지 않고 매우 달다. 이번에 출시한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의 당도는 15.5Brix로 매우 높은 당도를 갖고 있는데, EU원산지 지정 보호 품종인 ‘Mollar de elche’ 품종의 유기농 석류가 스페인의 뜨거운 태양아래 제대로 익었기 때문에 그 착즙주스 또한 달고, 진하고, 건강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탈그라나 석류주스’ 무료체험행사는 한번만이라도 진하고 건강한 단맛을 맛본다면 다른 석류주스는 선택하지 못할 거라는 업체의 자신감이 엿보인다. 쇼핑몰에 석류주스 사진을 찍어서 올려주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1000명 한정 3만 원대 주스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이다.

유기농100%석류즙 무료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