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한 리안헤어호수공원점에서 ‘모리타클리닉’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모리타클리닉’은 미용제품 브랜드 모리타에서 운영하는 패키지로써 사용되는 제품이 타거나 녹은 손상모발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 리안헤어 청라호수공원점이 모리타클리닉을 도입했다. <사진=리안헤어 청라호수공원점>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현시대에는 해마다 바뀌는 헤어트렌드를 따라가는 경향이 있다. 잦은 헤어시술과 셀프 스타일링, 과도한 열기구 사용으로 모발이 손상되면 더 이상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어렵다. 건강한 모발 관리가 필요한 이유다.

손상된 머릿결도 알맞은 시술 방법과 제품이 있다. 잦은 헤어 시술로 모발손상로인해 타미용실에서 거절당했던 극손상 모발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시술로 입소문을 타며 이를 듣고 찾아오는 손님들도 늘고있다.

또한 ‘모리타 키핑시스템’을 도입하여 복구크리닉셋트르 고객님이 구매하여 매장에 보관하고 클리닉 시술비용만 부담하여 부담스러운 복구클리닉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 소진 시까지 쓸 수 있다.

집에서 혼자 머릿결 유지에 한계가 있고 샵에서 시술받기엔 다소 부담스러워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크리닉 등 첫 방문 고객 할인이나 할인행사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라에 위치한 리안헤어호수공원점 관계자는 “헤어스타일로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로 스타일 변화와 함께 모발관리와 홈케어도 같이 병행해야 유지력과 스타일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청라에 위치한 ‘리안헤어청라호수공원점’에서는 복구 시술뿐만 아니라 맞춤컷, 펌, 염색, 크리닉 등으로 원하는 스타일까지 잡아주는 미용실로 각종제품 기구 등 최고의 제품만 사용하여 모발손상을 최소화했다. 꾸준한 교육과 꼼꼼함으로 고객의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