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데이트 맛집으로 알려진 ‘리얼스페인 강남CGV점’이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 CGV건물 3층에 위치해 있는 ‘리얼스페인 강남CGV점’은 강남역 일대 데이트명소 및 소개팅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상호에 걸맞게 스페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이색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페인의 감성을 더욱 고조시키는 인테리어와 카운터 뒤에 나열된 와인병, 스페인 음악과 조명은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 스페인 분위기가 물씬 풍겨 이색적이다. <사진=신동길 기자>

이곳의 대표메뉴는 단연 스페인 대표음식인 ‘감바스’와 ‘빠에야‘다. 감바스는 새우와 마늘, 올리브오일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스페인의 전채 요리로 정식 명칭은 ‘감바스 알 아히요’, 타파스라고도 불린다.

이와 더불어 해산물 빠에야, 치킨 빠에야, 오징어 먹물 빠에야 등이 있으며, 세트메뉴로는 올라 2인 세트, 데이트 2인 세트, 엔조이 세트 등 데이트 및 소개팅에 적합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리얼스페인 강남CGV점’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이에 보답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강남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근 모 TV프로그램에서 스페인 가라치코의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가 소개되면서 스페인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쏠리게 되었는데, ‘리얼스페인 강남CGV점’을 통해 국내에서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리얼스페인 강남CGV점’은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로 테이블당 무알콜 상그리아 테이크아웃 1개를 증정한다. 또한 SNS 인스타그램에 매장 또는 음식사진을 게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개별적으로 상그리아 테이크아웃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및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