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에서 초여름을 연상시키는 날씨에 어울리는 피치와 파인애플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커피빈코리아’ (대표 박상배)는 여름 대표메뉴인 피치와 파인애플이 따뜻해진 날씨에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며 마실 수 있는 피치 쟈스민 콜드 브루티,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전했다.

우선 피치 쟈스민 콜드 브루 티는 지치 자스민 TEA를 5시간동안 차가운 물에 침지추출한 TEA 베이스와 달콤한 피치소스가 만나 자스민의 꽃향과 피치의 밸런스가 어우러지는 아이스 TEA 메뉴이다. 5시간동안 추출하여 쟈스민의 향기 깊게 남아있어 TEA메뉴를 좋아하는 TEA애호가들에게 추천하는 메뉴이다.

▲ 커피빈 코리아가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을 맞아 피치&파인애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사진=커피빈 코리아>

피치 아이스 블렌디드는 커피빈의 특별한 피치시럽을 활용하여 피치의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블렌디드다. 커피빈의 인기 메뉴인 아이스블렌디드를 피치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생파인애플 과육을 사용하여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과육이 아이스 블렌디드에서 씹히는 맛을 자랑한다. 작년에 출시하였던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시럽과 아쌈아이스티를 우유와 함께 갈아서 큰사랑을 받았는데 올해는 파인애플에 집중하여 씹히는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피치음료 2종과 파인애플 아이스 블렌디드는 커피빈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커피빈 관계자는 “초여름 날씨는 보이는 요즘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며, “초여름 날씨인 요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피치&파인애플 음료를 커피빈에서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