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맛집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1인당 18,900원에 프리미엄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구리시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 2층에 위치해 있는 하이미트 구리점은 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120석으로 구성돼서 각종 회식과 모임장소로 제격이다.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단 점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회식장소로 각광 받는 이유다.

▲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소고기스테이크 맛집이다. <사진=신동길 기자>

또한 본인 양대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으며 고소하고 육즙이 풍부한 프리미엄 소고기 등심, 갈비살, 토시살, 부채살, 우삼겹과 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양념갈비, 항정살, 떡갈비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하이미트 구리점에서는 맛있는 고기뿐만 아니라 채소, 반찬들도 본인 양대로 먹을 수 있게 푸짐하게 제공된다. 노릇하게 구운 고기는 멸치젓에 찍어먹어도 좋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파절이와 양파절임과 백김치와 함께 먹는것도 별미다.

더불어 소고기를 주문하면 된장찌개, 김치찌개와 치즈퐁듀, 새우구이 중에서 선택하면 서비스로 제공하여 풍성한 상차림을 제공한다.

하이미트 구리점은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실속형 소고기스테이크 맛집으로 가족모임과 직장인들의 회식, 친구와 연인, 동료들과 함께 고기 식사하기 안성맞춤이다.

‘하이미트 구리점’은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돌다리 사거리부근에 위치, 주중․주말 오전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