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라보몰이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4월 2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 <사진=부라보몰 홈페이지>

수입음료 전문 쇼핑몰 부라보몰에서 4월 21일(토)부터 4월 30일(월)까지 10일간 봄맞이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약 50여개 제품을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봄맞이 특가 이벤트의 주요 제품으로는 슬로우카우, 랭거스, 룩스, 오후의홍차, 아리조나 등이 있다.

특히 슬로우카우(Slow Cow)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릴렉스 음료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음료이다. 슬로우카우의 천연 허브종류와 L-테아닌 성분이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고 심신에 안정을 주어 바쁜 현대인들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운동선수, 학생 등에게 도움이 되는 음료이다.

▲ 부라보몰에서는 릴렉스 음료 슬로우 카우를 중심으로 봄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쥬맥스>

국내에서는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며 현재는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판매 및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그리스의 No.1 탄산음료 룩스(Loux), 미국의 대표적인 음료 랭거스(Langers), 프랑스 레몬에이드 로리나(Lorina) 등 다양한 수입음료를 최대 33%까지 할인하고 있다.

부라보몰의 특가이벤트는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