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가 우수한 식품기업에게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우리식품의 다양한 비전을 제시하는 '2016 대한민국식품대전'에 참여할 식품기업을 모집중이다.
 

▲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쌀 테마관 관계자들이 전시된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농림축산식품부>

'2016 대한민국식품대전'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관 으로 오는 9월1일 ~ 9월4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 된다.

대회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행사는 참가기업 제품 전시․홍보, 국내외 외식기업  바이어와의 거래 상담 및 식품산업 테마홍보관 운영 및 컨퍼런스 등 각종 부대행사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조기신청은 4월22일까지, 일반신청은 4월27일~5월20일까지 대회 사이트(www.foodbiz.or.kr/kfs)에 접속하여 하면된다. 참고로 이번 신청은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접수는 받지 않는 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장관상, 지자체상, aT사장상등 푸짐한 포상 및 참가기업 지원사항으로 온라인쇼핑몰 기획전 실시 등 판로개척 지원, 참가기업 상품소개 등 홍보컨텐츠 제작․배포 지원, 국내 및 해외 바이어와의 매칭 거래 상담,식품기업 경영․기술 전문가의 코칭 상담 기회 제공등 많은 혜택도 제공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aT기업컨설팅부 담당자(02-63001735)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