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황금 연휴에 여름 가평물놀이, 가평수상레저 계획을 갖고 있다면, 할인 기회를 노려볼 만 하다. 평소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 익스트림 수상 레포츠를 배우고 싶었지만 어려울까 두려워 도전하지 못했거나,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마음껏 연휴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가평 이뜨렌수상레저는 가평빠지, 가평웨이크보드, 가평수상스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초특가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가평 북한강 상류에 위치, 1급 수질과 편의시설 가평수상레저의 메카 <사진=이뜨랜수상레져>

이뜨랜수상레저는 가평 북한강 상류에 위치하여 1급 수질과 자체적으로 고급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가평수상레저시설중 급부상 하고 있다. 오랜 경험을 가진 강사진이 체계화된 강습을 진행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며 운영하고 있어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남이섬, 청평호수,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제이드가든, 자라섬 등 유명 관광지가 밀집해 있으며, 다양한 숙박시설 연계로 편리하고 안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이뜨랜수상레저의 모든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일 자유이용권 포함, 패키지 이용권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진다. 플라이피쉬, 디스코보트, 디스코팡팡, 와일드팡팡, 땅콩보트, 바나나보트, 우주선보트, 밴드웨건, 단군,와플(도넛), 와일드플라이 등 다양한 수상 기구와 워터파크(수상 공원) 및 수상 스포츠를 패키지 구분에 따라 제한 없이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며, 오전·오후·피크·복합 타임의 자유이용권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시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쿠폰의 경우 4~5월 특가 할인이 적용되어 한정판매하고 있으니 전화 문의 후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패키지 예약자의 경우 가평역과 가평버스터미널에서 무료 픽업도 가능하다.)

무료온수샤워시설, 지정 테이블, 썬텐 의자, 수건, 드라이기를 갖춰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며, 넓은 주차장과 족구장, 농구장, 잔디광장 등의 방문객들에게 제공되는 편의시설과 서비스도 갖추고 있다.

그 외에 패키지 할인 이벤트 및 주변 관광지에 대한 정보는 이뜨랜수상레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