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오는 27일 언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마와인 ‘푸두(Pudu)와 함께하는 에코(Ec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 푸두와인 에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아영 FBC>

‘푸두와 함께 하는 에코 프로모션’은 멸종 위기 종인 꼬마사슴 ‘푸두’와 자연환경 보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작고 귀여운 동물 ’푸두’를 모티브로 한 칠레와인 ‘푸두'의 백화점 판매를 기념하며 푸두와인(750ml) 3병 이상 구매 고객에게 귀엽고 깜찍한 ‘푸두’캐릭터가 새겨진 고급 에코백(Eco-Bag)을 증정한다.

푸두 와인은 칠레 최대의 와이너리로 유명한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사에서 생산된 와인이다. 작고 귀여운 꼬마 사슴 ‘푸두’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라벨에 넣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와인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카베르네 소비뇽과 시라 품종의 비중을 높여 쉽게 맛보며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감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푸두는 자유롭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착한 가격과 품질을 앞세워 출시한 제품이다. 금번 진행하는 에코 프로모션은 백화점 판매 확대를 알리기 위한 소통의 일환으로 준비하였다”라며 “특히, 함께 제공되는 에코 백은와인 색 손잡이와 전면에 귀여운 푸두 캐릭터가 새겨져있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모두 갖춰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푸두는 칠레 안데스 산맥에서 살고 있는 사슴과에 속하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슴이다. 겁이 많고 연약하여 주로 혼자 생활하며 낮은 나무에 달린 포도, 허브, 꽃 같은 것을 먹으며 산다. 열대밀림이 줄어들고 밀렵이 늘어나 2009년부터 국제 자연보전 연맹 멸종 위기동물로 등록되어 관리되고 있다.

‘푸두와 함께하는 에코 프로모션’은 주요백화점을 비롯한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진행 한다. 이밖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SNS와 와인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