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을 방문한 가족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그랜드 힐튼 서울이 패밀리 스페셜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5월 5일(토)부터 5월 8일(화)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패밀리 스페셜 뷔페’를 실시한다. ‘패밀리 스페셜 뷔페’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와 프리미엄 쉬림프가 플레이팅된 메인 디쉬와 함께 어린이날 런치 뷔페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마술쇼 등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6일(일) 디너부터 어버이날인 8일(일)까지는 메인 디쉬와 무제한 생맥주, 그리고 각 테이블 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네이션 선물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가격은 런치 8만원, 디너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 02-2287-827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공연과 대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를 만날 수 있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펼쳐지는 공연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쇼’는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공연 1부는 오전 11시, 2부는 오후 5시에 시작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 가능하도록 시크릿 쥬쥬 뮤지컬과 갈라쇼, 뷔페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타입과 시크릿 쥬쥬 뮤지컬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타입 두 가지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44,000원부터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전화 02-2287-83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이 진행된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같은 기간인 5월 5일(토)과 6일(일) 이틀간 글로벌 완구ㆍ컨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도 진행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2층 그랜드 볼룸에서 펼쳐지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구성품(파츠)을 다양하게 조합해 나만의 승부 전략을 세워 상대방의 팽이(베이)를 해체(버스트)시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본 경기의 사전 접수는 4월 30일 월요일 12시(정오)부터 베이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접수는 대회 당일 9시부터 현장 접수 대기 번호표를 발부할 예정이다.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블레이드 자유배틀 최강전’은 경기 참가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www.grandhiltonseoul.com) 또는 문의 02-2287-83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송나경 마케팅 팀장은 “5월 첫 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어린이 날부터 연이어 어버이날까지 가족 행사가 집중되어 있는 시기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기념일과 연령층을 고려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즐길 거리와 휴식,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