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8년 한해도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있다. 화목한 가정을 꿈꾸는 다양한 기념일이 해당되는 달인 만큼 각종 이벤트가 폭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에 발맞추어 공인중개사, 공무원, 자격증등을 진행중인 EBS직업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가정의달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인만큼 EBS직업에서는 외식상품권, 건강식품, 안마기등을 통하여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으며, 신규 회원들을 위한 가입 이벤트 역시 상품권과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진행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 가정의 달, 수험생과 가정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사진=EBS직업>

이벤트 관계자는 “시험을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있어서, 가정에 합격으로 꼭 보답하겠다는 굳건한 수험생의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각종 자격증과 공인중개사, 공무원 시험이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수험생과 그 노력을 같이 나누고 있는 가정을 위한 EBS직업의 노력은 수험생들과 가정에 있어서 스트레스보다는 보다 안정감과 행복함을 통하여 수험생들의 자신감 부여에 힘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EBS직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1일(화)부터 한달간 진행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