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을 하기 위해 청소는 필수이다. 그 중에서 주부들이 가장 기피하는 곳이 화장실청소가 아닐까 싶다. 화장실은 매일 물을 사용하기 공간이기 때문에 물 때가 가장 잘 생겨나는 곳이다. 또한 습기가 많기 때문에 세균 등이 번식하기에 가장 좋은 공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피하는 곳이지만 꼭 청소를 해야 하는 곳이다.

▲ 냄새없는 깔끔한 화장실 욕실 청소세제 멀티클리너, <사진=스킨멜로우>

많은 주부들이 화장실 청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유가 있다면 물 때 제거가 쉽지 않기 때문인데, 보통 과일즙이나 베이킹소다를 이용해서 청소를 하기는 하나 바쁜 주부들의 경우 준비할 시간도 벅차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힘들다. 또는 락스를 이용해서 청소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독한 락스의 경우 옷에 이염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며, 피부에 닿았을 때 좋지 않으며 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프기도 하다.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욕실청소는 매번 어렵다.

하지만 어떤 화장실 청소세제를 사용하냐에 따라 그 과정과 결과가 달라지기 마련이다. 새로운 화장실청소 세제로 최근에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 바로 스킨멜로우 멀티클리너이다. 스킨멜로우 멀티클리너의 유해성분을 빼고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유해성이 가장 없는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옷의 이염이나 피부에 닿았을 때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만 만들었다. 또한 기존 락스 냄새와는 다르게 독하지 않고 상쾌한 냄새가 날 수 있도록 천연 추출물을 첨가하였다.

유해성분이 없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세정 및 살균력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스킨멜로우 멀티클리너는 물 때 등 찌든때와 곰팡이를 확실히 제거해주며, 살균력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 인증까지 받았다. 

또한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을 위해 다른 욕실청소 세제와 다르게 청소세제의 경우 전성분을 공개할 의무가 없어 일부만 공개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스킨멜로우는 멀티클리너의 전성분을 모두 공개하였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유해 성분에 대해 더욱 꼼꼼히 신경쓰기 때문에 꼼꼼한 주부들과 아이의 견강을 위해서다.

이러한 점 때문에 많은 주부들이 화장실 청소를 할 때 애용하는 청소세제로 스킨멜로우 멀티클리너를 손꼽고 있으며, 더욱 편하게 욕실 청소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고있다.

현재 스킨멜로우 공식몰에서는 플러스친구 추가시 2,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화장실 욕실 청소세제 외에도 거품목욕제인 버블바스와 핸드워시, 바디워시, 유아샴푸 등을 비롯하여 천연 1종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또한 판매 중에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