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유통을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가 전격 론칭하며 강남에 첫 스토어를 오픈했다.

▲ 쿠스미티 강남점 외관 <사진=쿠스미 티>

프랑스 프리미엄 티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강남에 첫 스토어를 오픈했다. 1867년 시작된 쿠스미티는 차에 대한 150년이 넘는 독자적인 블렌딩 레시피를 바탕으로, 거점인 프랑스를 넘어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유럽 NO.1 프리미엄 티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쿠스미티는 클래식 티를 현대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하는 것이 특징으로, 1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블렌딩 티 중, 국내에는 30여가지의 엄선된 티를 먼저 선보인다. 25g, 125g, 250g, 500g 사이즈 루즈 티(잎차)의 시그니쳐 틴(양철) 케이스와 10개, 20개의 모슬린 티백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갖추고 있다.

▲ 쿠스미티 내부 전경 <사진=쿠스미 티>

대표 상품 아나스타샤가 포함된 Russian라인, 클래식 티를 맛볼 수 있는 Traditional라인, 매력적인 풍미와 동시에 건강까지 잡은 Wellness와 Flavored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스미티의 세컨 유기농 라인 러브오가닉(LOV Organic)도 쿠스미티 강남점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