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대한민국 버스킹 콘테스트

'YTN'과 버스킹플랫폼 '버스킹플레이'가 거리위의 수 많은 버스커 중 단 하나의 라이징스타를 발굴하는 '2018 대한민국 버스킹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목)부터 27일(일)까지 경연 참가 모집을 진행하며, 6월 1일(금) 예선을 시작으로 50개팀을 선정, 8월 10일(금)부터 본선을 시작한다. 10월 12일(금) 에는 상위 10팀이 결선을 치르며 대상부터 인기상까지 5개 부문의 시상을 진행 할 예정이다. 

총 상금은 1,000만원이며 대상에게는 YTN 방송 출연의 기회가 주어진다.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버스커가 참여가능한 이번 경연 참가자들에게는 버스킹플레이 플랫폼 서비스의 모든 바이럴 매체(모바일앱,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와 YTN 방송 프로그램에 노출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기간 내 버스킹플레이 모바일앱에서 영상과 함께 플레이어 및 팀 등록을 완료 한 후 버스킹 TV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지원하여야 한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버스킹TV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과 관련한 문의는 버스킹플레이 전화(02-2658-9004) 또는 이메일(event@buskingplay.com)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