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외식, 편의점,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e쿠폰 할인 FESTA’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쇼핑 카테고리에서 28일부터 진행되는 ‘e쿠폰 할인 FESTA’는 외식, 카페·베이커리, 간식·야식, 뷰티, 편의점, 코인·아이템매니아 등 총 6개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 e쿠폰을 20%부터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 판매 한다. 

▲ 원스토어 주식회사 e쿠폰 할인 FESTA 실시 <사진=원스토어>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외식을 위한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을 비롯해 ‘GS25’, ‘에뛰드하우스’, ‘커피빈’ 등 분야별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하여 가성비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의 심리적 만족도까지 높였다. 또한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룸’의 이용권 등 원스토어 매니아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원스토어는 상품별 e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자들에게 문자 형식으로 발송해 스마트폰이나 SNS 메신저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원스토어의 황순기 그룹장은 “지출이 많은 5월이지만 이용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큰 할인 폭을 적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원스토어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알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