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이 ‘세계 미식 여행’을 컨셉으로 오는 6월 한달 간 인도 음식을 주제로 펼쳐지는 ‘세계 미식 여행-인도 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6월의 미식여행을 인도를 주제로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시즌 한정으로 진행되는 ‘세계 미식 여행’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 프랑스편을 시작으로 태국, 멕시코, 네덜란드 등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세계 미식 여행-인도편’은 특유의 향신료와 맛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도 음식을 테마로 해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대표 음식인 탄두리 치킨과 프라운 옐로우 커리, 토마토 소스에 콜리 플라워와 감자를 넣어 만든 야채 커리인 알루 고비와 인도식 볶음밥 나시 고랭 등 15가지 인기 메뉴를 기존 100여 가지의 뷔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6월 1일(금)부터 6월 30일(토)까지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내 인도 요리 프로모션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7만원~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 02-2287-8271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하늘기자 skyline@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