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만개하던 꽃들을 뒤로하고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는 환절기이다. 곧 화창한 날들이 이어지는 여름을 앞두고 있다. 환절기인만큼 일교차에 따라 수험생 건강과 컨디션관리는 공인중개사 140여일을 앞두고 무엇보다 중요 할 것이다.

EBS직업 공인중개사에서는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한다. 6월에도 수강생 전원 패키지 할인과 더불어 추가로 댓글이벤트에 댓글을 등록하게 되면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EBS직업 6월 막판스퍼트/신규스타트 이벤트 진행 <사진=EBS직업>

관계자에 따르면, “자격증과정에 주택관리사, 물류관리사, 직업상담사, 경비지도사 순서의 시험일정과 경찰공무원, 공인중개사 순서로 진행되는 시험일정들이 막판스퍼트를 시작했습니다. 합격확률을 보다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수강생들에게 여름더위에 맞서 응원과 격려를 하고자 패키지 할인과 더불어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라고 언급하였다.

이번 EBS직업 자격과정과 국가고시 일정에 따른 이벤트는 신규스타터 수강생과 더불어 지금까지 준비해온 막판스퍼트를 진행하는 수강생에게도 혜택을 제공하므로 각자의 노력과 초심을 잃지 않는 꾸준한 마라톤과 같은 수험생들의 수험기간을 응원하고 있다.

▲ EBS직업 6월 수험생 댓글 이벤트 진행중 <사진=EBS직업>

벌써 댓글 이벤트에는 “올해 떨어지면 절대 안된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오기를..” , “정신바짝차리자 벌써 6월이다 남은기간도 열심히!!!!” , “ebs만 믿고 경찰공무원 2차 합격하고야 말겠습니다!! 파이팅!!!!!” 등 많은 이들이 다짐하는 댓글들을 통하여 굳은 수험생들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수험정보나 이벤트 사항은 EBS직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으며, 6월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댓글이벤트에 댓글을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전원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과 30명을 추첨하여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