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크라운호프 제17회 서울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사진=크라운호프>

제17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6월 7일(목)부터 9일(금)까지 3일간 학여울역 SETEC 1,2,3전관에서 개최된다. 이에 과거 크라운 맥주를 모티브로 하여 7080세대들의 추억을 되살리는 콘셉트를 적용하고 있는 주점 브랜드 '크라운호프'는 제17회 서울 프랜차이즈 SETEC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라운호프는 호프집의 핵심인 생맥주의 맛을 제대로 구현해 두터운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단 점이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기존 생맥주의 급냉각 방식이 아닌 48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맛있는 숙성맥주를 제공하는 것이 전략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숙성맥주와 어울리는 안주 메뉴로는 크라운 치킨뱅이, 호두강정, 보들이먹태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크라운호프 부스를 통해 실속 창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평수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예비창업자의 자금에 맞는 적절한 창업 시뮬레이션을 보여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 희망자들에게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가맹점 오픈 노하우 및 알짜 정보를 제공하며, 박람회를 통해 가맹 계약으로 이어지는 가맹점주님에게 특별한 창업특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