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과 역삼역 일대는 업무상의 미팅이나 회식, 연인들의 데이트 등 다양한 목적의 모임이 즐비한 곳이다. 이미 오래 전부터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강남역, 역삼역 일대는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항상 많은 인파가 몰리는 지역이기도하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이 일대는 여러 회사와 관공서, 영화관, 패션, 문화, 클럽, 맛집 등이 즐비한 만큼 도심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충분하며, 특히 모임장소를 찾는 이들도 여럿 있다.

특히 대기업 및 중견기업이 많기 때문에 업무상의 미팅이나 회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를 위해 고급스러운 음식점들이 인기를 누리곤 한다.

이에 강남역,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여 강남역, 역삼역 맛집으로 알려진 ‘계절미각’은 고급 인테리어와 고품격 서비스, 맛있는 요리까지 제공하여 사계절을 불문하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 다이닝바로 구성된 1층에서는 소주와 맥주, 와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 뿌띠끄에서는 샴페인, 와인, 위스키, 몰트 등 고급 주류를 만날 수 있다. <사진=신동길 기자>

‘계절미각’은 강남에서 유일하게 이태리 뿌띠끄 와인을 이태리 현지 소믈리에에게 컨설팅을 받아 직수입을 하기 때문에 이 일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태리 뿌띠끄 와인까지 즐길 수 있다.

이곳은 본래 다이닝바만을 운영하였다가 5년 뒤 단골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2층 프라이빗 룸을 확장하게 되었다.

다이닝바로 구성된 1층에서는 소주와 맥주, 와인 등을 즐길 수 있고 2층 뿌띠끄에서는 샴페인, 와인, 위스키, 몰트 등 고급 주류를 만날 수 있다. 2층 뿌띠끄는 오직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메뉴를 위해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과 푸아그라를 기반으로 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1층은 퓨전식으로 가벼운 술자리가 가능하며, 2층 뿌띠끄를 이용한다면 고품격 유럽식 메뉴를 취향에 알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식객 허경만 화백이 선별한 계절미각의 요리는 모두 식객 도장이 찍혀있을 만큼 맛이 일품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인들은 물론 연예인, 셀럽 등이 자주 찾는 곳이자 비즈니즈 장소로 손꼽힌다.

강남역, 역삼역 인근 고품격 술집이자 맛집으로 알려진 ‘계절미각’은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