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 구매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자연지애>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햇수확하고 항공직수입을 통해 유통과정시간을 더욱 줄여 신선하고 묵은내 없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에 대해 구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지애에서 진행하는 구매행사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 200g기준 3+1, 5+2와 450g기준 2개 구매 시 2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는 자사 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사차인치너트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최근 판매량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자연지애의 ‘유기농 사차인치너트’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태국 사차인치 농장에서 유기농 재배방식으로 건강하게 자란 사차인치만을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에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 외에 기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순수한 사차인치너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유기가공식품으로 인증 받아 더욱 믿을만하며, 배송 과정에서도 산패를 막고자 진공포장을 하는 등 꼼꼼함이 묻어난다.

한편, 사차인치너트에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 6, 9가 풍부하여 오메가너트라고도 불린다. 또한 폴리페놀, 비타민E, 칼륨, 14종의 아미노산 등 유익성분이 풍부하다.

유기농 사차인치너트 먹는법은 일반 견과류처럼 그대로 섭취하거나 갈아서 샐러드, 빵, 우유 등과 곁들여 먹으면 좋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유기농 사차인치너트’는 현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신동길 기자 luka5555@naver.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