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K-뷰쳐 미용 컨테스트(Korea Beauty Culture Contest) 참가자 전원 수상 <사진=천안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

문화체육관광부 사단법인 한국미용문화사연구협회에서 주최하는 K-뷰처 미용 컨테스트가 2018년 5월 26일(토) KBS 스포츠월드 제2체육관(구 88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대회는 전국의 미용학원과 대학에서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미용 컨테스트에서는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의 국가자격증 종목과 반영구 메이크업, 왁싱, 프로웨딩, 캐릭터메이크업, 스타일링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종목에서 경쟁이 펼쳐졌으며, 특히 천안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에서는 펌 와인딩과 네일아트 팁위드 실크 및 환타지 메이크업 등 각 종목에 35명이 출전하여 일반부와 고등부 참가자 전원이 수상을 하였고, 서경대학교 진학반에서 학습중인 윤예진 학생은 헤어부분 종목에 참가하여 국회의원 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천안 크리스챤쇼보 미용학원은 남서울대학교의 뷰티향장계약학과와 협약을 맺어 일을 하면서 4년제를 졸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천안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천안의 미용학원 중에 유일무이하게 IPSN국제미용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는 곳이며 IPSN은 현재 호주, 뉴질랜드, 일본, 홍콩, 한국 5개국이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를 통해 각 국 미용인들의 해외 취업, 창업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미용 기술교류의 활발한 장을 여는데 중심이 되고자 애쓰고 있으며, 현재 신부동의 2개 호점을 비롯하여 올 7월에 두정동에 3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미용대학 입시설명회와 학원등록 및 취업, 창업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또는 유선으로도 상담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