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기아X인테이크, 너의 새로운 아침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1인에게는 ‘올 뉴 모닝’ 1대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인 ‘모닝죽’을 온라인에서 구매한 후 응원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 올 뉴 모닝 1대, 2등(100명) 모닝죽 1개월 패키지,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한다.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기아자동차의 ‘모닝’ 차량과 인테이크의 간편식 제품‘모닝죽’의 어감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 기획은 기아자동차가 올해 3월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으로 진행한 ‘K-서포터즈’ 공모전의 수상작이다. 인테이크 조헌 프로는 “경차 관심 고객들이 밀레니얼 세대인 덕분에 마케팅 전략 수립 시 인테이크를 활용한 것 같다”며 “최근 서로 상이한 브랜드 카테고리인 패션 브랜드 ‘게스’와 소화제 ‘까스활명수’가 협업한 컬렉션들이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이번 이벤트도 밀레니얼 세대의 선풍적인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 모닝죽 구매 고객 대상 추첨으로 기아 ‘올 뉴 모닝’ 증정​ <사진=인테이크>

인테이크의 ‘올 뉴 모닝’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기아자동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든든한 아침이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0팀) 모닝죽 300팩, 2등(50팀) 모닝죽 30팩, 3등(300명) 모닝죽 1주일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단순 증정에서 나아가 ‘모닝’ 차량에 ‘모닝죽’을 싣고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이번 기아자동차 외에도 그 동안 인테이크는 유전자 분석 기업, 슈퍼푸드 유통 기업, 식품 대기업 등 다양한 곳들과 협업을 해왔다”며 “패션, 뷰티 등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기업들과 협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인테이크는 단호박, 꿀고구마, 단팥, 검은콩, 귀리, 우유, 누룽지, 바나나우유 등 짜먹는 모닝죽과 얼큰북어해장, 까르보나라 등 떠먹는 모닝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닝죽 외에도 곤약젤리, 밀스, 시리얼바 등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제조 판매 중이다.

인테이크의 기아자동차 제휴 이벤트와 인테이크 간편식 제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테이크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