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유에(GOU:E), 신라면세점 본점 입점, <사진=온뷰티>

온뷰티는 다채로운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소비유형과 필요요소를 집중 분석 공략하여 공격적인 개발과 마케팅으로 확장중이며, 현재 코스메틱 전문기업으로 3개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 운영하고 있다.

그중 고유에(GOU:E) 브랜드의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와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의 경우 유통 채널을 전폭 확대하여 신라 면세점 본점에 입점하였다.

흔히 ‘박주미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의 경우 이미 인기도를 검증이라도 받듯, 홈쇼핑에서 ‘단백질 솔루션 마스크’로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다.

골드실크마스크와 함께 이번 신라 면세점에 입점한 고유에(GOU:E)의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은 피부에 ‘볼륨 광(光)’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초저분자의 히아루론산과 미백, 세포 증식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한 기술력으로 이미 특허를 받았다.

온뷰티 노성균 대표는 “피부 탄력, 보습 등의 기초 케어부터 광채 있는 피부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케어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며 “현재와 같이 유통채널을 다양하게 확장하고 온/오프라인등의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도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