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145 <사진=루미너스>

맛있게, 배불리 먹어도 살이 빠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영원한 숙제가 되고 있다.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은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가 되는 연예인이 몸매 관리를 하는 이유가 그렇듯 말이다.

덜 먹고, 더 많이 움직이면 성립되는 다이어트 공식,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실천하기란 어렵다. 그런데 여기 맛있게, 배불리 먹어도 살이 빠질 수 있다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가 담긴 책이 있다.

바로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145’가 그것이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145’는 책 제목 그대로 다이어트가 되는 저탄수화물 요리의 레시피 145가지를 소개하고 있는 책이다. 당질 제한 요리연구가이자 저탄수화물 다이어터인 저자 오오바 에이코의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는 무엇일까?

고기, 생선, 달걀을 마음껏 먹는 저탄수화물 레시피부터 채소, 버섯, 해조류로 영양과 포만감을 살린 저탄수화물 레시피, 밥, 빵, 면을 이용한 한 그릇 저탄수화물 레시피, 혈당을 올리지 않는 술안주와 디저트 레시피까지 책은 메뉴 선택의 기준을 탄수화물로 두면서도 다양한 요리와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145’는 맛있게, 배불리 먹어도 다이어트가 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여름과 휴가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줄 맛있는 다이어트 책이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