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 '만두샤브전골 코다리조림’ <사진=만두샤브전골코다리조림>

천안 청수동에 이색적인 맛집 ‘만두샤브전골코다리조림’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만두샤브전골과 코다리조림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만두와 코다리의 조합은 친숙하면서도 새롭기만 하다.  

대표 메뉴인 만두샤브전골의 핵심은 누가 뭐래도 만두일 것이다. 그래서 이곳의 만두샤브전골에 들어가는 만두는 조금 특별하다. 천안에서 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가화 손만두의 직영점으로 이곳의 만두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굳이 전골이 아니더라도 만두만 따로 즐길 수 있어 찾는 사람이 더 많다.    

또, 이 집의 또 다른 메뉴인 코다리 조림은 쫄깃한 생선살과 매콤 달콤한 맛을 자랑하고 있어 생선을 싫어하는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특히, 주재료인 코다리는 대표적인 해독 음식으로, 알리산과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간 속의 묵은 독소를 빼고 피로를 덜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두샤브전골 코다리조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음식들이다보니 개업한지 얼마 안 됐지만 입소문 듣고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며 “앞으로 음식의 맛과 질 향상,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만두샤브전골과 코다리조림은 2인 이상일 경우 주문이 가능하며, 사골만두국도 있어 혼자 방문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천안시 청수동에 위치한 ‘만두샤브전골코다리조림’은 주차시설 등 단체 손님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이 완비돼 있어 가족이나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김경현 기자 sultang100g@nate.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