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감성을 찾다! 서울드래곤시티,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컬쳐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승인2018.07.09 11:35:46

최근 호텔업계에서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호텔들은 패션, 리빙 등 각종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영화, 문화 주체들과 얽힌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도 도심 속 무미건조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컬쳐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몬스터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가족여행, ‘몬스터 호텔 3 패키지'

▲ 서울드래곤시티와 소니 픽쳐스와 콜라보레이션, ‘몬스터 호텔 3 패키지' <사진=소울드래곤시티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9일(월)부터 특별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소니 픽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캉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기간 동안 노보텔 수영장과 푸드익스체인지 등 호텔 구석구석이 영화 속 캐릭터들로 꾸며진다. 또 아이들의 휴식공간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쿠션 등이 비치돼 가족이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객실 1박과 몬스터 호텔 3 영화 예매권 2매, 푸드익스체인지 성인 2인과 16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노보텔 내의 체련장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 호텔 3 데칼 스티커 및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하여 호텔에서 몬스터 호텔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풍성한 경험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 달 26일까지 판매되며 금액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8만 원~)이다.

반 고흐 & 폴 고갱을 만나다. 아트 콜라보레이션 ‘별이 빛나는 밤’

▲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에서 고흐와 고갱의 작품을 테마로 개발한 ‘아트 칵테일’ <사진=서울드래곤시티>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이라면 도심의 야경과 함께 멋진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반 고흐 &폴 고갱 라이브 전’과 협업한 ‘별이 빛나는 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 고객들은 두 인상주의 거장의 대표작에서 영감을 얻은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킹덤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고흐와 고갱의 작품을 테마로 개발한 ‘아트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눈앞에서 펼치는 바텐더의 제조 시연과 작품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는 ‘칵테일 큐레이팅’ 서비스는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만든다. 이용 고객들은 영수증을 지참하여 전시회 방문 시, 전시회 입장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스카이킹덤의 프리미엄 복층 카페 ‘더 리본’에서는 고흐가 남긴 동명의 작품을 재해석한 ‘별이 빛나는 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푸른 밤하늘과 반짝이는 별의 색감을 표현한 무스케이크 및 마카롱, 쿠키 등 다채로운 디저트를 담아내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용 고객들에게 전시회 입장권 2매 및 아트 엽서도 증정한다

이용 가격은 2인 기준 킹스 베케이션(2만 5천원) 더 리본(7만 9천원)이며 전시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프로모션 메뉴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이동규 기자 ldgcoco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